한화생명 e정기보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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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의의 사고로 가장 부재 시, 남겨진 가족에게 필요한 자산
불의의 사고로 가장 부재 시, 남겨진 가족에게 필요한 자산은 2014년 통계청 기준 3년치 평균 양육비 4,280만원, 가구당 평균 부채 5,818만원, 3년치 평균 생활비 1억2,672만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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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01 " 합리적으로 최대 보장을 받으시려면 "
    보험가입금액
    2 억원

    순수보장형 / 보험기간65세 / 전기납

    이 조건으로 재계산
  2. 02 " 보장도 받고 환급도 받고 싶으시면 "
    보험가입금액
    1 억원

    50%환급형 / 보험기간70세 / 전기납

    이 조건으로 재계산
  3. 03 " 만기 시 100%돌려받으시려면 "
    보험가입금액
    1 억원

    100%환급형 / 보험기간70세 / 전기납

    이 조건으로 재계산
정기보험 알아보기
  1. 01. 정기보험, 왜 필요할까요?

    혹시 모를 가장의 부재에 대비

    경제활동이 활발한
    30~50대 가장 사망률 24.6%
    아래에 설명
    • 20대 이하 사망률 2.3%(3430명)
    • 경제활동이 활발한 30-50대 사망률 24.6%(36244명)
    • 60대 사망률 17.2%(25324명)
    • 70대 사망률 29.9%(44135명)
    • 80대 이상 사망률 26%(38167명)

    출처 2014년 통계청

    남겨진 가족들에게
    필요한 자산
    아래에 설명

    (양육비 : 4,280만원/3년치 평균 양육비)+(가계부채 : 5,818만원/가구당 평균 부채) = 생활비 : 1억 2,672만원/3년치 평균 생활비
    (출처 : 2014년 통계청)

  2. 02. 왜 한화생명 e정기보험(무)일까요?

    정기보험은 부담없는 보험료로 높은 보장금액이 중요 포인트!

    인터넷 가입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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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렴한 보험료

    (자사 동일유형 타상품 대비)

    * 40세 남자 / 표준체 / 가입금액 1억원 / 전기납 /
    65세 만기 / 순수보장형
    아래에 설명
    동일한 가입 조건 시
    당사 정기사망보장특약
    월 41,000원
    온슈어 e정기보험
    월 31,100원
    한화생명 e정기보험(무)가 매월 보험료 9,900원 절약
    매월 보험료 24% 절약 (당사 정기사망보장특약 대비) 이대로 계산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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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건강고객이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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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월 보험료로 가입 가능
    • 비흡연
    • 혈압
    • 체질량
    건강할인서비스 보기
    * 남자 / 가입금액 1억원 / 전기납 / 65세 만기 / 순수보장형 기준
    아래에 설명
    건강고객 판정 시 보험료 할인
    35세 일반고객 월 보험료 25900원, 건강고객 월 보험료16800원으로 매월 9100원 할인
    40세 일반고객 월 보험료 31100원, 건강고객 월 보험료 20200원으로 매월 10900원 할인
    만기시 환급이 되는
    환급형과 보험료를 낮춘
    순수보장형 선택 가능
    아래에 설명
    환급형과 순수보장형 비교
    환급형
    만기 시 환급 (50%, 100% 환급 선택가능)
    다소 높은 보험료
    순수보장형
    환급 없음
    저렴한 보험료
    온슈어 e정기보험이 매월 보험료 9,200원 절약
  3. 03. 왜 지금 가입해야 하나요?

    오늘은 남은 인생의 첫 번째 날, 오늘의 준비가 가장 빠른 준비

    정기보험은
    한 살이라도 젊을 때 가입해야
    보험료가 낮아집니다
    * 남자 / 표준체 / 가입금액 1억원 / 전기납 /
    65세 만기 / 순수보장형
    아래에 설명
    1억 보장을 위한 연령별 보험료
    1. 35세 : 25,900원
    2. 40세 : 31,100원(35세 가입 기준 보다 + 월 5,200원)
    3. 45세 : 37,800원(40세 가입 기준 보다 + 월 6,700원)
  4. 보험금 지급능력 평가 최고등급 AAA인
    믿을 수 있는 한화생명에서
    • 1946

      국내 최초 생명보험사(1946년 ~ 현재)
      믿음과 신뢰

    • AAA

      보험금 지급능력평가
      최고등급 AAA
      (2007년~2017년)

    • 100

      2016년
      자산 100조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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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험상품이 어렵다고만 생각하는 당신께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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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내용
기본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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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상품명 한화생명 e정기보험(무)
  • -1종 : 순수보장형
  • -2종 : 50%환급형
  • -3종 : 100% 환급형
계약자, 피보험자 계약자와 피보험자 도움말
생명보험에 있어서는 보험사고발생의 대상이 되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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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 19세 - 70세(보종별, 보험기간별, 납입기간별로 상이)
보험기간
  • -순수 보장형 : 10년, 55세, 60세, 65세, 70세, 75세, 80세
  • -50% 환급형 : 65세, 70세, 75세, 80세
  • -100% 환급형 : 65세, 70세, 75세, 80세
보험료 납입기간 10년, 20년, 전기납 도움말
보장기간의 전기간에 걸쳐 보험료를 납입하는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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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가입금액 1천만원 - 2억원
보험료 가입연령, 보험기간, 보험가입금액, 성별에 따라 상이
보험료 납입방법 월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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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준: 남자 40세, 표준체, 1종 순수보장형, 65세만기, 전기납, 가입금액 1억원

(단위 : 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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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과기간 기납입보험료 해지환급금 환급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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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준: 남자 40세, 표준체, 2종 50%환급형, 65세만기, 전기납, 가입금액 1억원

(단위 : 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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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과기간 기납입보험료 해지환급금 환급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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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준: 남자 40세, 표준체, 3종 100%환급형, 65세만기, 전기납, 가입금액 1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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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과기간 기납입보험료 해지환급금 환급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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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약 건강체서비스특약(무)
보장내용 (기준 : 보험가입금액 1억원)
보장내용
보장유형 급부명칭 지급사유 지급금액
1종(순수보장형) 사망보험금 보험기간 중 피보험자가 사망한 경우 1억원
2종(50%환급형) 사망보험금 보험기간 중 피보험자가 사망한 경우 1억원
만기보험금 피보험자가 보험기간이 끝날 때까지 살아있을 경우 이미 납입한 주계약 보험료의 50%
3종(100%환급형) 사망보험금 보험기간 중 피보험자가 사망한 경우 1억원
만기보험금 피보험자가 보험기간이 끝날 때까지 살아있을 경우 이미 납입한 주계약 보험료의 100%
  • ※ 고의적 사고 및 2년 이내 자살의 경우 지급이 제한됩니다.
  • ※ 순수보장형은 보험 만기 시, 내신 보험료가 모두 소멸되는 보험으로 50%환급형, 100%환급형보다 보험료가 저렴합니다.
보장 유형별 보험금 지급관련 확인사항

보장 유형별 보험금 지급관련 확인사항

순수보장형 보험금 지급관련 확인사항
  1. 1. 피보험자에게 보험기간 중 사망보험금 지급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이 계약은 그때부터 효력이 없습니다.
  2. 2. 보험료 납입기간 중 피보험자가 장해분류표(약관 별표 4 참조) 중 동일한 재해 또는 재해이외의 동일한 원인으로 여러 신체부위의 장해 지급률을 더하여 50% 이상인 장해상태가 되었을 경우에는 차회 이후의 보험료 납입을 면제하여 드립니다.
50%환급형 보험금 지급관련 확인사항
  1. 1. 피보험자에게 보험기간 중 사망보험금 지급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이 계약은 그때부터 효력이 없습니다.
  2. 2. 보험료 납입기간 중 피보험자가 장해분류표(약관 별표 4 참조) 중 동일한 재해 또는 재해이외의 동일한 원인으로 여러 신체부위의 장해지급률을 더하여 50% 이상인 장해상태가 되었을 경우에는 차회 이후의 보험료 납입을 면제하여 드립니다. 보험료의 납입이 면제된 경우 보험료 납입기간 종료일까지 보험료가 납입된 것으로 간주하여 만기보험금의 이미 납입한주계약 보험료를 계산합니다.
100%환급형 보험금 지급관련 확인사항
  1. 1. 피보험자에게 보험기간 중 사망보험금 지급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이 계약은 그때부터 효력이 없습니다.
  2. 2. 보험료 납입기간 중 피보험자가 장해분류표(약관 별표 4 참조) 중 동일한 재해 또는 재해이외의 동일한 원인으로 여러 신체부위의 장해지급률을 더하여 50% 이상인 장해상태가 되었을 경우에는 차회 이후의 보험료 납입을 면제하여 드립니다. 보험료의 납입이 면제된 경우 보험료 납입기간 종료일까지 보험료가 납입된 것으로 간주하여 만기보험금의 이미 납입한 주계약 보험료를 계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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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료 예시 (기준 : 표준체, 65세만기, 전기납, 가입금액 1억원, 단위 : 원)
보험료 예시
보장유형 구분 35세 40세 45세
1종(순수보장형) 남자 25,900 31,100 37,800
여자 10,800 12,500 14,600
2종(50%환급형) 남자 38,100 47,600 60,300
여자 16,200 19,500 23,900
3종(100%환급형) 남자 71,900 100,800 149,300
여자 32,900 45,000 65,600

※ 상기 보험상품 관련 내용은 요약된 자료이므로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해당 보험약관 및 상품설명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가입 전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

가입 전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

  1. 1. 청약할 때에는 보험계약의 기본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계약자께서는 보험계약을 청약할 때에 보험상품명, 보험기간, 보험료, 보험료 납입기간, 피보험자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2. 계약 전 알릴 의무를 준수하셔야 합니다.

    전자청약을 통해 보험에 가입하는 경우에는 본인이 직접 질문 사항을 읽고 답하는 방식으로 계약 전 알릴 의무를 이행하여야 하므로 답변에 특히 신중하여야 합니다. 계약 전 알릴 의무 위반했을 경우 계약을 해지하거나 보장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3. 3. 청약철회 청구제도를 이용하여 계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계약자는 보험증권을 받은 날부터 15일 이내에 청약을 철회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청약의 철회를 접수한 날부터 3일 이내에 납입한 보험료 전액을 돌려 드립니다. 다만, 진단계약, 전문보험계약자가 체결한 계약 또는 청약을 한 날부터 30일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청약철회가 제한 됩니다.

  4. 4. 보험료를 납입하시지 않을 경우 보험계약은 해지됩니다.

    계약자가 보험료의 납입을 연체하는 경우 회사는 14일 이상의 기간을 납입최고(독촉)기간(납입 최고(독촉)기간의 마지막날이 영업일이 아닌 때에는 그 다음 날)으로 정하여 보험료의 납입을 최고(독촉)합니다. 그 때까지 해당보험료를 납입하지 않을 경우 계약이 해지 됩니다.

  5. 5. 배당에 관한 안내

    이 상품은 무배당보험으로 배당이 없는 대신 보험료가 저렴합니다.

  6. 6. 예금자보호안내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대상 금융상품의 해지환급금(또는 만기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또한,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 납부자가 법인이면 보호되지 않습니다.

  7. 7. 세제혜택

    근로소득자가 기본공제대상자를 피보험자로 하여 이 보험에 가입하신 경우에는 당해 연도에 납입하신 보장성보험료에 대하여 세액공제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8. 8. 해지환급금이 납입보험료보다 적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계약자가 납입한 보험료의 일부는 불의의 사고를 당한 다른 가입자에게 보험금으로 지급되고 보험회사 운영에 필요한 경비로 사용되므로 중도해지시 지급되는 해지환급금은 납입한 보험료보다 적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

  9. 9. 보험품질 보증제도(3대 기본 지키기)에 관한 안내

    보험계약을 청약할 때에 약관과 계약자 보관용 청약서를 전달받지 못하였거나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설명받지 못한 때 또는 청약서에 자필서명(전자서명 또는 공인전자서명 포함)을 하지 않은 때에는, 계약자가 계약이 성립한 날부터 3개월 이내에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이미 납입한 보험료를 돌려드리며, 보험료를 받은 기간에 대하여 소정의 이자를 더하여 지급합니다.
    다만, 납입면제가 된 경우에는 계약자가 실제로 납입한 보험료를 돌려 드립니다.

  10. 10. 기존 계약 해지 후 신규 계약 가입에 따른 안내

    계약자가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하면 보험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11. 11. 보험상담 및 분쟁조정안내

    보험계약에 관한 불편사항 및 분쟁(민원)이 있을 경우, 먼저 우리회사 홈페이지(www.hanwhalife.com)에 신청하시거나, 당사 콜센터(1588-6363)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또한 보험계약 유지과정상 분쟁조정이 필요한 사항이 발생하거나 불만이 있을 경우에는 금융감독원(국번없이 1332), 한국소비자원 (02-3460-3000)으로 연락하시기 바라며, 기타 보험과 관련된 문의 사항은 생명보험협회(본부 02)2262-6600, www.klia.or.kr)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12. 보험계약과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신 경우 아래를 참조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계약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요약 자료입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보험약관과 보험증권을 통하여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 계계약자께서는 본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본 상품에 제시된 보장 내용, 보험기간 등을 변경하여 보험설계를 하실 경우, 당사의 상품과 유사한 다른 회사의 상품을 비교하실 경우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위의 내용은 계약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요약내용 입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보험약관 및 상품설명서를 통하여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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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보험 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대상 금융상품의 해지환급금(또는 만기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또한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 납부자가 법인이면 보호되지 않습니다. 또한 기존계약 해지 후 신계약 체결시 보험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되는 등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세한 상품내용은 약관 및 상품 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준법감시인 확인필 CS 18-03-18('18.03.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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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거래종료일 : 보험계약의 만기, 해지, 취소, 철회일 또는 소멸일. (단, 만기 등 사유발생일 이후라도 만기 또는 해지환급금을 수령하지 않았거나, 보험금 지급이 진행중이거나, 수사·소송이 진행중인 경우 거래종료로 보지 않음) (이하 동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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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개인(신용)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 수집·이용 동의일로부터 거래종료 후 5년까지(단, 거래종료 후 5년이 경과한 후에는 보험금 지급, 금융사고 조사, 보험사기 방지·적발, 민원처리,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한 경우에 한하여 보유·이용하며, 별도 보관)
    • 거래종료일 : 보험계약의 만기, 해지, 취소, 철회일 또는 소멸일. (단, 만기 등 사유발생일 이후라도 만기 또는 해지환급금을 수령하지 않았거나, 보험금 지급이 진행중이거나, 수사·소송이 진행중인 경우 거래종료로 보지 않음) (이하 동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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